소개팅할때 만나는 시간은 언제가 좋을까?



소개팅을 하게 되면 언제 만나는게 좋을까?

여기엔 두가지 옵션을 생각해야 한다.

하나는 요일이고 두번째는 시간이다.

요일은 주중과 주말로 나눌수 있는데.. 주중에 만나는건 간단히 서로 얼굴만보고 탐색전을 하자는 의미가 강하다. 왜냐하면 다음날 출근을 하기 때문에 어차피 오래 못보니까, 잠깐만 인사만 하자는 정도의 의미?

주말에 만나자는건 나의 아까운 주말도 헌신할 만큼 나는 절실한 상태라는 의미도 있는데, 이미 너의 프로필을 어느정도 알고 있기 때문에 주말을 바칠만큼 각오는 돼어 있다는 뜻도 있다.

시간..
주중은 어차피 퇴근후 만나고 금방 헤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의미가 없다. (보편적으론 이렇지만, 아닌경우도 있다..)

주말에 만나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금 6시 후 ,토 3~4시 어정쩡한 시간에 만나자는 경우에는 그냥 차만마시고 간단한 요기거리나 같이 하면서 이야기 하자는 경우가 많다. 어차피 처음만났고 잘 모르는 상태에서 만나기 때문에 식사까지 하기엔 부담스럽기 때문이다. 그러다가 마음에 들면 6~7시 후에 간단한 저녁에 간단한 술까지 할수 있는 시간이기 때문에, 이시간을 강추한다.

그러므로 보편적으로 소개팅 시간을 정할때는 금요일 6후나 토요일 3~4시 정도가 좋을것 같다.

(이건 개인적 생각이므로 너무 오버하지 말자~)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다운로드받는곳 휴대폰으로 편리하게 봅시다

연봉협상 중에 마이너스가 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