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5일 수요일

추천공유사이트 추천보기

감기 안걸리셨는지 모르겠네요.
살펴보실만한 정보를 담은 추천공유사이트에 관한 내용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런 종류의 사이트에 가입하실때 꼭 참고하셔야 할 점들도 덧붙여서 추가했으니까 반드시 살펴보시기 바라는 바입니다. 요즘같이 잠잘때에 쌀쌀해져서 일교차가 심해서 감기에 걸리기 쉽다고 하니 건강에 유의하세요. 많은 분들이 추천공유사이트에 대한 내용을 찾고 계셔서 제가 정리해본 내용을 써보겠습니다.

- 추천공유사이트 리스트 - 이동

제가추천공유사이트에 대한 글을 올리면서 가입시 알아두면 좋은점도 함께 지적한 사항들은 반드시 숙지하고 계시기 바랄께요.





방문자님들이 보신다면 추천공유사이트에 대해 조금 부족한 정보일수도 있겠지만 제 나름대로 추천공유사이트 에 대해 사용후기별로 애써 정리한 내용이니 잘 참고하신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인기리스트에 나와있는 많은 자료들을 가지고 있는 추천공유사이트 중에서 어떤사이트를 신뢰하고 꾸준히 사용해봐야 할지 여기저기 알아보는 분들이 많은듯 합니다.



아래에 네개정도의 사항을 적어놓았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보다도 위에 링크해 놓은 추천공유사이트 에 대한 정리글을 보기전에 이런 종류의 추천공유사이트들의 이용방법에 있어서 너댓가지의 체크해 두어야할 사항들을 추가해 봅니다.



전에는 추천공유사이트들에서 받은 데이터들은 대부분 불법이라는 선입관이 컸었죠. 추천공유사이트들을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역시 드라마나 영화의 소유권에 관련되어진 해법도 중요합니다. 요즘에 카피라이트에 관한 생각이 많이 달라졌는데요. 드라마등은 제대로 제값을 주고 보시기 바래요. 법적인 계약관계를 맺은 후에 올바른 경로로 돌고 있는 영화 자체로는 아무 문제가 되지 않아요. 그래야만 더 완성도 높은 영화나 드라마가 공급되는게 아니겠어요?



추천공유사이트들에는 모두 그런건 아니지만 회원들도 모르게 반강제적으로 작동하는 프로그램이 있는대요. 이러한 소스는 제거하는 것이 힘들므로 꼭 설정하는 창에서 동시에 설치되는 코드가 존재하는지여부를 꼼꼼히 알아봐야 합니다. 이런 프로그램이 인스톨 된후엔 포털에서 뭘 찾아보려고 할때 자기도 모르는 홈페이지로 이동된다거나 이상한 창이 시간차를두고 뜰수도 있습니다..



그나마도 천만다행 스러운것은 하루건나 하나씩 보이는 추천공유사이트들을 제제하기 위해 법적인 신고제가 실행되었습니다.
이같은 절차가 실행되기 거름망없이 운영되었으므로 금전적 손실이 많았다는 것이죠.
그리하여 올해부터는 이런 추천공유사이트들도 반드시 등록신고를 해야만 법적으로 운영해 나갈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이트를 이용하는 유저들을 기만하는 사이트나 아무 공지도 없이 비슷한 종류의 기업들과 합병되는 경우도 많이 줄어들것으로 보이네요. 그나마 추천공유사이트들을 사용하면서 요즘에는 공식적인 유통경로를 통하여 법에 어긋나지 않는방법으로 좋은 컨텐츠들을 구할수 있게 바뀐것은 아주 좋은 상황이 된것이죠. 아직까지 이런 제도가 안생겼다면 아직껏 컨텐츠 생산자들은 피해를 입고 있을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제도권안에서 제도가 알려지고 있어서 이용하기 편하네요.



추천공유사이트들도 대부분 상위급 속도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속도면에 걱정은 안해도 무방할것 같네요. 추천공유사이트의 속도에 대해서도 오해하고 계시는 사용자도 있으신대요. 수년전부터 대다수의 인터넷을 쓰는 이용자들은 100m급을 가입해서 이용하고 계시기 때문에 속도부분에서는 거의 다 비슷합니다. 시간대 추천공유사이트 실시간 접속자들이 많아지는 시간대의 경우엔 이러한 속도 저하가 발생되느까 사용하시는 시간만 나름대로 조절하시면 별다른 문제가 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단지 공통으로 느끼는 부분은 아침시간대에는 빠르고 밤과 새벽 내려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바로 동시가입에 대한 부분입니다. 눈에 잘 띄지 않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무심코 지나치는 경우가 다수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자신의 전화번호가 텔레마케팅사이트나 다른 매체에 전달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불법 스팸 전화등이 이런 경로를 통해서 오는 사례가 다수이니 꼭 유념해 두시기 바랍니다 보험사이트에 나의 주민번호나 집주소등이 제공되는게 아닌지 꼼꼼하게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다수의 추천공유사이트에 있는 회원 가입 화면을 자세히 찾아보시면 잘 안보이는 색의 글자로 이러한 내용이 쓰여 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요 글에서는 추천공유사이트들에 사용할때 유의사항들을 제 생각을 올려보았어요.. 위쪽에 언급되어진 사항들을 중점적으로 고려해보신다면 추천공유사이트등을 이용할때 더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답니다. 그럼 이제 추천공유사이트들에 관한 포스팅을 여기까지 써봅니다^^

0 개의 댓글: